이번 1120회 로또번호는 무난한 번호로 추첨되었다. 하지만 내 분석은 꽝이 되고 말았다. 최근들어 살펴본결과 분석팩 자체를 회차 기준으로 보면 안될것같다. 차라리 적당한 분석팩을 만들고 지속적으로 하는게 더 좋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동행복권 로또 1120회 당첨결과)

 

이번 로또 당첨결과를 보면 11명의 서민이 우리의 곁을 떠나갔다. 당첨 수로 보면 적지도 많지도 않은 숫자다. 저 금액이면 세금 때고 하면 16~17억 정도 받을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도둑놈들...) 암튼 주변에서 거지같이 구걸 하지 않는다면 이자 좋은 은행에 넣어놓고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는 금액이다.  

 

로또 1등이 되면 고민이 되는게 주변의 부모님, 형제, 배우자, 친척, 친구 등에게 이를 알릴 것인가이다. 주변의 경험상으로 조언을 준다면 주변에 그누구에게도 절대 알리지 말아야한다. 로또 1등 당첨 소식보단 차라리 주식으로 조금 성공했다고 알려주는게 좋다. 

 

뭐 로또 1등 당첨되는게 쉬운일이 아니니 당장 고민할 필요는 없겠지만 우리는 늘 토요일 마다 로또 1등에 당첨되었다는 가정하에 여러 행복한 고민들을 해보곤 한다. 당첨금 수령은 언제 할지 부터 이 돈을 통장에 넣으면 어떤 기분일까 하는 여러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된다.  

 

나 같은 경우 다른 고민보다도 떨어지는 낙엽을 조심해야 하듯 불안감이 먼저 생각난다. 그 이유는 로또 당첨금 수령하러 가는길에 로또 종이를 잃어버리거나 또는 교통사고가 나거나 하는 경우다. 

 

어떻게 보면 이것 마저도 행복한 고민인긴 하나 로또 1등이 이렇게 쉽게 당첨될일이 없고 평생 안될 수 있는데 토요일만 되면 잠시나마 행복한 고민속으로 빠져들게 되는것 같다. 

 

아무튼 이번 분석은 많이 못하여 더이상 쓸 이야기가 없기에 이대로 끝내도록 하고 모두들 로또 연구를 통해 1등에 한층 더 가까운 행운을 얻을 수 있도록 힘내보자.